Skip to main content

자주하는 질문 고객님이 자주 하시는 질문을 모았습니다.

신용카드 결제를 또 하는 이유는 

추가비용이 발생할 수 있는 서비스가 있는 호텔의 경우.

그 부분에 대한 보증금 개념으로 카드결제를 하는 것입니다.

체크아웃 시 추가 사용내역이 없으실 경우 자동취소 진행됩니다.

항공사 규정상 탑승자 변경은 불가능합니다.

변경을 희망하실 경우 취소 후 재구매 해주셔야 합니다.


수수료가 생길 수 있는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예약하신 내용에 따라 조건, 금액, 가능여부 등이 달라질수 있습니다.

만약 예약하신 상품 변경을 원하실 경우 꼭 담당자와 상담 후 변경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원활하고 빠르게 변경 할 수 있도록 노력 하겠습니다.

대부분 호텔에 따라 다르지만


보통 체크인은 오후 2시 ~ 3시 이후,

체크아웃은 10시 ~ 11시가 일반적입니다.


(여행 출발하기 전 미리 알아보는방법이 제일 좋습니다.)

네 가능합니다.

호텔 예약 후 체크인 시간 전에 미리도착 하거나 이미 체크아웃을 하신 상황일 때

당일날 (예약/체크아웃) 하신 호텔 프론트에 요청하시면 됩니다.


다만 당일만 가능합니다.

예) 01월 26일 당일 오전 10시 체크아웃 했을경우 26일 오후시간 까지만 가능합니다

      다음날인 27일 까지는 불가능 합니다.

발권을 하지 않은 항공권의 요금 변경 사유는 유류 할증료 변경 및 환율 변경에 따라

요금 차액이 생길 수 있습니다.

이유는 발권할때에 환율을 적용하도록 규정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환율변경]

환율은 매달 1일기준,  매주 화요일 자정 기준으로 변경됩니다.

유류할증료= (기름값)

이렇게 생각하시면 쉬울것입니다.

유류할증료는 싱가포르 현물시장의 항공유 2달 평균가에 따라 변동됩니다.

기름값이 오르면 할증료도 오르고 내리면 할증료 또한 내려가기 때문에

기름값은 아니지만 같은 개념으로 생각해주시면 이해하기 편하실것입니다.


저유가로 인해 2015년 9월부터 국제선 유류할증료가 0원으로 떨어졌다가 유가의 상승으로 인해

2017년 2월부터 다시 시행되어지고 있습니다.

[Booking Class]

항공권 운임 규정을 세분화한 클래스, 카빈 클레스의 구분이 아닌 

유효기간, 일정변경가능여부, 환불가능여부, 마일리지적립 등 세부적인 분류를 위한 등급.

등급을 세분화 하여 알파벳으로 표기하지만 사실상

보고계신 항공권의 요금 규정만 잘 확인하셔도 무방합니다.

[Cabin Class]

손님이 실제로 탑승하는 항공기 객실을 의미합니다.

일등석 - 우등석 - 일반석 (First - Business - Economy)

현금으로 항공권 구입후 현금영수증 발급 방법은 필요한 서류가 몇가지 있습니다.

항공권 카피본, 통화가능 연락처, 정확한 현금결제액 을 제출해주시면

현금영수증 발행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꼭 결제시 신청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해당 년도가 지난 영수증, 몇몇 예외 항공사 는 발행이 불가능합니다.)


대신 신용카드는 신용카드만에 혜택이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이미 결제가 끝난 금액의 승인취소를 원하시는 경우는

예약을 담당했던 직원에게 최대한 빨리 문의 해주셔야 

원활히 취소가 진행 될 수 있습니다.


-결제 완료 후 하루가 지나지 않았을 경우 바로 취소가 가능합니다

-하루가 지난경우 취소하실 경우에 4 ~ 7일 정도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여행일이 가까워질 경우 수수료가 조금씩 올라갑니다.)